축하해요 저도 오늘이 6주3일차인데 내일 병원 가거든용>_<떨리네요 아가집은 몇센치에용? 예정일도 알려쥬셨나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첫 심장소리 !

드디어 아가의 심장소리를 들었네요🤍 이대로 안정기까지 잘 자라주길 🙏🏻🙏🏻
댓글
7

아기집이랑 아기크기는 심장소리 들리면 큰의미가 없다구 하시면서 그냥 다 정상이라고만 들었어요😭😭예정일은1월1일이요!
축하드려요💓저도 이번주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넘 떨리고 설레네요 !

ㅎㅎ예쁜 심장소리 듣고오세요🤍
안정기는 몇주부터에요?

12주 이상같아용 ㅠㅠ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