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아직 온수매트 사용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이 추우신분 있을까요?
첫째아이 임신했을 땐 이러지 않았는데 몸이 너무 추워서 요즘 겨울옷을 입고 생활하고 있어요. 이것도 임신증상일까요??? 저처럼 몸이 추우신분 계실까요?ㅜ
댓글
7
저요저요 지금도 후리스입고 있어요
저도요..저는 첫애때 3월에임신확인하고 열이펄펄 올라서 온몸이불덩이같이 덥고 희안했었는데 둘찌는 4월임신인데...너무추워요..ㄷㄷㄷㄷ.....계속 으슬으슬춥고 그렇다고 콧물이나 감기증상같은건 없는데 너무 추워서 집에서 계속 후리스입고있어요;;
저두 추었다가 더웠다가 ㅜㅜ 너무 추어서 이불꽁꽁싸매고 잤다가 땀뻘뻘흘리면서 더워서 깨고 ㅠㅠ

언제쯤 괜찮아질까유 ㅜㅜ
저도 으슬으슬 추워서 얼마전 비올땐 털후리스 입고 잇엇어요 그래도 추움 ...

아~~ 다행이에요 ㅜ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