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천식있으신분?ㅜㅜ

임신전에도 천식이 가끔 와서 벤토린 쓰고 괜찮아졌었는데 임신 후 어제 새벽 자다가 가볍게 천식이와서 벤토린도 못쓰고 한시간내내 바람쐬고 호흡하고 따듯한물마시고 난리였네요ㅜㅜ 천식있으신분 있으세요?ㅜㅜ 임산부용 벤토린을 알아봐야하는건지..

댓글

7

  1. 저도 천식이예요 벤토린은 안쓰고 매일 세레타이드 사용하고 약은 싱귤레어 먹고 있는중이예요

    1. subcomment icon

      약은 매일섭취하세요?저는 평소에도 심할때만 벤토린 썼어서요!

    2. subcomment icon

      네 약은 매일 먹고 있어요 매일 흡입기 사용하시는거 있으신가요?

    3. subcomment icon

      벤토린만 가지고있어요! 처방받을때 보라색통 약?도처방받았는데 잘안먹게되더라구요ㅋㅋ

    4. subcomment icon

      보라색통?은 세레타이드 같구요 보라색알약은 잘모르겠어요ㅜ 매일쓰는 흡입기 쓰니까 저는 벤토린 쓸일이 없더라구요 매일쓰는 흡입기를 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2. 미리 가서 처방받아놔야겠네요ㅜㅜ 아기생기고 심해지거나 나아지는경우있다는데 전자인가보네요ㅜㅜ 정보감사합니다

  3. 저도 성인 천식인데 벤토리 말고 그거보다 조금 더 아래 단계인 세레타이드(아마 최근 단종 되어서 대체품이 있을 거에요) 있어서 처방 받으시면 될거에요! 벤토린도 가능은 하다는데 저도 괜히 세레타이드만 쓰고 있답니다.. ^^ 둘다 국소부위 치료제라 태아에 영향은 없을거라고 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