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그럼맞으실거같아용ㅎㅎ 첫째때16주느끼고 둘째12주부터 느끼고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앞두고 있눈데요, 혹시.. 태동 느끼고 계시는 맘님들 계시나용? ㅎㅎ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어렵긴한데 뭔가.. 저 깊은 물속에서 피라미처럼 작은 물고기가 지나가는 느낌이랄까 ..!! 엄청 잔 진동같기도 하고 묘~~해요 !! 어쩔땐 뽕 뽕- 이런 느낌이기도 하고 초산맘이다보니 이게 태동인지 확신은 없는데 살면서 처음 느껴보는 느낌이네요😝 경산맘은 더 빨리 느끼는 분도 계시다던데 선배맘님들 경험담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9
탈퇴한 유저
그럼맞으실거같아용ㅎㅎ 첫째때16주느끼고 둘째12주부터 느끼고있어요
와 책에서 봤던 그대론데요? 저도 얼른 첫태동 느끼고싶어요!!
오오 정말요? 근데 정말 제대로 딱 느낀 순간 그 느낌이 진짜 묘~~~ 해요 ㅎㅎ 얼른 여러맘님들이랑 이 신비로운 느낌 공감하고 싶다요!
혹시 뱃살은 없으신가요? 저도 빨리 느끼고 싶어요 ㅋㅋㅋ 뱃살 부자라 늦게 느껴지나 싶고..9
뱃살로 1등 못하면 서럽죠ㅎㅎ 그 흔한 크롭탑 한번 못입어봤는걸요^_^ 저 근데 태동 긴가민가해서 아침에 쉬마려워서 깰때 방광풀방차서 자궁이 배쪽으루 바짝 붙어있을때 가만히 손 올려놓고 기다렸는데 그때 진짜 확 느꼈어요!! 평소 뱃속에서 나는 느낌이랑은 완전 다르더라구요 실패하는날도 있지만 ㅎㅎ 그거 느낀 이후로는 손올리고 있지 않아도 뭔지 알겠더라고요! 근데 진짜 미세해서 쉽지 않은 미션인거 같긴해요🤣
오 신기하네요!! 벌써 느낄 수 있군요!!!😍
넘 신비로운 느낌이에요🥰
제 친구가 작은 고래가 헤엄치는 느낌이라하던데 태동 맞으신가봐요😝
어머나 태동이 맞을까요? 꺄~~ 작은 고래라니 넘 소중해💛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