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 후에 병원에서 추가검사받으라고 연락왔어요ㅠㅠ

방금 연락을 받아서 내일 가기로 했는데 너무 무서워요ㅠㅠ 추가검사면 안좋은거겠죠..? 이상없을 가능성도 있을까요..?ㅠㅠ 태아보험도 아직 안들어놓은 상태라 두배는 더 갑갑한 것 같아요..ㅠㅠ

댓글

10

  1. 아녜요주변언니도 1차검사하고 고위험군나왓는데 아기 잘태어나서 잘크고잇어요 보험은 ..ㅠㅠ

    1. subcomment icon

      보험은 증말.. 나이어린거 믿고 까분죄에요ㅠㅠ 그런 좋은 결과도 많이 있다고 하시니 믿어보려구요!!!!!!🥹

  2. 어머나 1차만 진행했는데도 연락을 받으셨나보네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2차까지 하고 취합해야 알 수 있다고 그 전엔 알 수 없다고해서 슬쩍 잊고있었는데.. 많이 걱정되시겠어요ㅠㅠ 저 아는사람은 니프티, 양수까지 하고도 고위험군 나왔는데 그래도 출산했거든요 그런데 너무 건강.. 심지어 지금 다섯살이에요! 별일없을꺼에요 아가믿고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1차하고 촘파에서 이상없어두 피검사에서 뭐가 나오면 연락주시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구요ㅠㅠ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더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

  3. 저도 오늘 다운증후군 고위험 나왔대서 내일 니프티하기로했어요 전화받은후로 아무것도 못하겠고 눈물만 나오네요ㅠㅠ 고위험 나와도 니프티에서 저위험 나온다고들 하니까 우리 아이밑고 기다려봐요

    1. subcomment icon

      네ㅠㅠ아직 30이라 이런건 생각도못하고 있었는데… 날벼락맞은거같아요ㅠㅠ 스트레스받지 않도록 몸조리 잘하시구 같이 힘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똑같아요ㅠㅠ지금 검사하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에요 저 엄청 찾아봤는데 추가검사하고 많이들 정상 나오더라구요ㅠㅠ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촘파에선 목둘레 코 뇌 팔다리 다 정상이라고 하셨는데 피검사에서 뭐가 나왔나봐요…하 검사하고 또 기다릴생각하니 벌써 피말려요..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마 그럼 정상으로 나올거에요 전 목둘레가 살짝 두꺼웠거든요ㅠㅠ진짜 미치겠어요 하지만 좋은생각하며 기다려요 우리

    3. subcomment icon

      네네ㅠㅠ 애기한테 안좋을까봐 최대한 릴랙스하고 있는데 넘 싱숭생숭하네요ㅠㅠ같이 힘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