춈파사진은 봐도봐도 설레요ㅎㅎ 조이가 건강하게 자리잡길❛˓◞˂̵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 왔어요 !

너무 귀여운 조이가 작은 아기집을 지었더라구요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 내년 1월 4일이 예정일입니당 ㅎㅎㅎ 그런데 자궁각임신의심을 받아서 다음주까지 경과를 보자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우리조이가 다음주까지 열심히 자궁 중심으로 내려오면 좋겠어요 ! 다들 힘내보자구요!
댓글
2

네 !!! 너무 설렙니당 크크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