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관계요... 예비맘.예비아빠분들 읽어주세요..

이제 13주차 예비맘입니다. 남편이랑 결혼하고 거의 매일 불같은 사랑을 했었는데요... 결혼하고 아기 바로갖자해서 따로피임 없이 관계를했었습니다. 거의매일요~.자연스레 아기가찾아왔어요.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 제 남편은 성욕이 좀 있는편이고 저도 그런편이에요. 근데 남편이 제가 임신하고부터 스킨십을 피하드라구여...키스도...ㅜㅜ... 너무 서운해서 한번은 제가 물었어요.. 오빠 왜 임신하고나서 스킨십 피하냐고 더이상 여자로안보이냐며.. 속상해서 말했어요. 근데 남편은.. 뱃속의 아기한테 혹시나 해가 될까봐 조심하고있는거라네요.자기때문에 혹여나 잘못되면 안된다고. 부성애가 샘솟아서 안된다 말하면서 웃더라고요 혹시 남편분들 중에 저희 남편 같은 분 계세요? 전 저희 남편만 이러는지 ...혹시 다른분들도 그런건지..

댓글

14

  1. 저희남편도 아기놀란다고 그래서 ㅋㅋㅋ 제가 부단히!! 설득하고 유혹해서😎 깊게는 못하고 적정선(?) 까지 삽입하고 하는 식으로 조심스럽게 하고잇어요ㅋㅋ 결심 한번이 힘들지 맛보게하면 자연스럽게 다시 하자고 하실거에요~ 저희도 13주부터 스타트 끊엇어요!

  2. 14주 6일차인데 저희두 임신 알고 난 후로 한번도 안했어요. 병원 원장님도 웬만하면 아직 피해달라하셨고, 저희도 아이한테 안좋을까봐 피하게 되더라구요ㅠㅠ 중기 들어서면 해도 된다곤 하는데 제가 배도 나오고 하니까 남편이 조심스러워서 오히려 못 하겠대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첫째때 남편이 그래서 한번도 안했어요....𐨛𐨛𐨛 저는 하고싶었는데 무섭다고 못하겠다고 하더라구요ㅠㅠ

  4. 제가 읽어주니 제가 글썼냐고 묻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못 하겠대요 저희 남편은

  5. 저도 한번도안했어요.. 작년에 아가잘못된게 혹시 그게영향있었나 라는생각도 들고했대요 남편이.. 하혈로 병원갔을때도 관계했는지 물어보기도 하더라구요?그래서 좀 찝찝해서 둘다 조심하고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