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2주 3일에 병원갔었는데 의사쌤이 딸 각도 갔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확정은 아닌데 확률이 높다고만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성별
11주차에 기형아 1차 검사 받고 15주차에 2차 검사 받으러 가기로 했는데요 계속 밥 먹고 좀 자고 나면 설사하고 또 먹고 자고 나면 설사하고… 그래서 좀 걱정이 되서 내일 병원 가 보려고 하는데요 다니는 병원이 작은 병원이라 분만 병원으로 알아본 곳에 차트도 만들 겸 내일 진료 보러 가는데, 13주차에 가도 성별을 알 수도 있을까요? 성별은 2차 기형아 검사 끝난 5~16주차쯤에 알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내일 다른 병원으로 가게 되서 혹시 성별을 알 수도 있으려나 싶어서요 ㅎㅎ
댓글
3

아! 그러셨군요!! 혹시나 별 생각없이 갔다가 급 알게 되서 올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궁금해져서 글 올려봤는데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 혹시라도 병원 가서 성별을 알게 되면 글 다시 올려볼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90프로 정도의 확률로 딸이라고 하시네요 :) 어느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는데 막상 들으니까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