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3주차에 먹엇어여 냠냠 새우장과 간장,양념게장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월에 간장게장 먹어도되나요?
미국에 사는 간장게장 킬러입니다. ㅋㅋ 친오빠 결혼식때문에 6월에 한국에 들어가는데 가서 간장게장 먹어도될까요...?? 너어어어어어무 먹고싶은데...먹으면 애기한테 위험할까요^_ㅠ? 애기낳고나면 한국 들어가기도 힘들텐데... 지금 엄청 고민중입니다..ㅋㅋㅋ 여러분이라면 어떡하실지 궁금해요ㅠㅠㅋㅋ
댓글
14

밥도둑들을 모두 섭렵하셨군요ㅎㅎ부러워용
저 지난주 13주차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탈도 없이 잘 지나갔어요~! 엄마가 행복하면 아가도 행복하다는 말이 딱 맞는것 같아요 맘 편히 맛있게 드셔요^^

감사합니다!!! 6월에 가서 도저히 못참겠으면 먹으러 가야겠어요☺️
장사 잘 되는 집 가면 회전율 빨라서 게도 싱싱한거 나오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저도 계속 먹습니당 ㅎㅎ 15주인데 아무 탈 없어용!

오! 희망을 얻었어요>_
신선한걸로 먹으면 괜찮을것같아요~~

감사해요>_< 역시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것같아요
한트럭 먹는거 아니면 상관은 없데용! 다만 그게 애기보다는 간장게장이 간장에 절인거라 염분이 때문에 나트륨 함량 높고 게가 죽으면 세균번식이나 변질 우려때문에 먹고 배탈나거나 장염걸리면 임산부는 먹을 수 있는 약이 없어서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간장게장 킬러인데 임신하고 평소 먹던 것도 안맞는 음식이 있어서 그냥 안먹고 있어요 😭 탈나면 고생이라😭 근데 또 드시는 분은 잘 드시더라구요! 스트레스 받는것보단 조금 먹고 해소시킨다고 😅 음식은 다 케바케 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

그 혹시라도..에서 걸려서 진짜 고민되긴하더라고요.🥲

미국에 사시면 진짜 드시고 싶으시겠어요 6월이라 여름이고 하니깐 넘 드시고 싶으시면 조절해서 조금이라두 드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지만 🥲 어찌될지 모르니 드시라고 권유는 못하겠또요.. 제몸이 아니니 조심조심 😭🤍

히히 감사해요 조심조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