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의자에앉을때 불편감이 다들있으신가요?

저는 학교에서 수업하는데요 요즘은 서서얘기하기 힘들어서 의자에앉아서 얘기해요 교사의자는 뭔가보기가 좀 그래서 아이들앉는 나무의자에앉는데요 임신전에도 했던일인데 앉아있는게 뭔가불편해요 아직 그정도로 배가 나온것도 아닌데 말이죠ㅜㅜ 제가유난인건지 수업할때 말하는게 너무숨차서 마스크는아예 꿈도못꿔요 전 이제곧13주차 들어가요

댓글

7

  1. 저도 힘들면 앉아서 수업해요.ㅎㅎ 앉은채로 애들 봐주려고 앞으로 숙이면 배가 눌려서 불편한 느낌이 들어서 뒤로 기대게 되더라구요. 무리하지하시고 편한자세 찾는게 답인거깉아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꼬리뼈가 아프다하나ㅠ오래 앉아있으면 아프더라구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조금걸어도 아프더라구요 임시전에 걷는거좋아해서 마니걸었는데 이젠 걷기시러져오ㅡㅜㅜㅜ

  3. 오래 못앉아요ㅠㅠㅠㅠ 쿠션없는 나무의자는 특히ㅜㅜ 너무 베기고 아파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근데또서서 수업하자니 다리아파서 저도앉았다 일어섰다해요ㅋㅋ

  4. 저 어제 한솥도시락가서 참치마요 주문후 먹고갈려고 나무의자 앉았다가 불편해서 포장해서 왓어요ㅜㅜ 그리고 마스크 쓰는것도 불편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는계속 일을쉬다가 이제 안정기되서 조금씩 일시작했는데 그래서 유난인가했어요ㅋㅋ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의자에앉을때 불편감이 다들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