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5일차에 아기집확인햇는데 3주차부터5주차인지금까지 생리통처럼 배가아파요ㅎㅎ 설사까지해서 배앓이 통증도있어요ㅠㅠ 병원에서 괜찮다고하셨어요 아기가집짓는거라 아픈거랬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싸하게 아파요
5주 조금 넘었는데 아기집보고왔어요 근데 아침마다 아랫배가 싸하게 아프네요ㅠ 화장실배는 아닌데 ㅜㅜ 신경쓰여요 이럴때 병원가봐야할까요? 아님 이시기 증상인가요? ㅠ
댓글
4

아 다행이네요ㅠ 저도 같은 증상이네요ㅠ 아기가 집을 잘 짓기를 바라며 ☺️ 댓 감사합니다 ♡
저도 5주 초에 아기집 보고와서 아랫배 뿐 아니라 배 전체가 약간 싸하면서. 쪼이면서. 아팠어요. 병원에 전화해보니 이시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라고 하셨는데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많이 불안하면 내원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저는 몇일 그러고 나더니 괜찮아 졌어요! 6주 차에 난황까지 잘 확인한거 보니 잘 만들어 지고 있는 과정이었나 보다 생각 들어요 많이 걱정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아그렇군요 저도 계속 아픈게 아니라 아팠다가 괜찮았다 반복이더라구요ㅠ 목요일에 병원가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ㅎㅎ 댓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