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변비라는걸 모르고 살다가 5일못가니 죽겠더라구요ㅜㅜㅜ 매일 유산균 먹는데도 성공을 못해서 푸룬주스로 해결했어요ㅜㅜ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가 너무 심해요ㅠㅠ
원래 변비가 심했었어서 임심전에는 보조제를 먹고 가끔 화장실을 갔는데 임테기 두줄 확인한 후부턴 보조제도 안먹었더니 ...ㅠㅠ 벌써 17주는 되는 듯한 아랫배.... 다들 어터케 해결하세요??? 아침마다 비피더스를 마셔야 하는데 것도 출근이 바빠 깜빡해서 저녁에만 하나씩 먹구있어요 ㅠㅠ
댓글
6

내일 당장가야겠어요!!! 감사해용 ㅋㅋㅋ
약국에서 테일러 푸룬주스 사서 드세요ㅠㅠ 유산균이랑 식이섬유도 잘 챙겨드시구요!

내일 당장 가야겠아요!!
유산균 2배로 드세요 물마니 드시구요
전 6주차 접어드는데 변비가 너무 심해서 임산부유산균이랑 요거트 먹으니 5일만에 쾌변했어요 잘챙겨드시구 화이팅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