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입맛완전바꼈네요...!

저는 탄수중독이 아닐까싶을정도로 반찬보다 밥을좋아하는 사람인데다가 첫아이 출산 후 소화력이 더 약해져서 빵 밀가루 종류는 효소없이는 먹기힘든 사람이었거든요 근데 근래에 빈속이어도 울렁거려서 김밥집가서 김밥한줄 먹으면 그뒤로 점심도 패스하고 저녁까지 소화도안되고 울렁거리고 컨디션이 안좋으니 계속 자고.. 어제 그 부어버린 몸뚱이랑 얼굴로 결혼식 참석했더니 다들 몇개월이냐고ㅠㅠ ;;ㅋㅋ 근데 뷔페음식중 우연히 모닝빵이랑 스프를먹는데 그것만 두그릇이상을먹고ㅋㅋ 집와서는 남편 라면 한젓갈뺏어먹고 햄버거 쪼끔 먹었는데...속이 너무편하네오!!!!😳 간만에 배고픈느낌까지.......! 와..이번입덧은...밀가루네요.... 어쩐지 밥냄새가 싫더라니..쌀밥인생 이렇게 바뀌나요ㅋㅋ이제 7주차 진입 어떤음식이 맞는지 이제야 알아차리고나니 입덧약도 까먹고 잤는데 아주 말짱하네요ㅠㅠㅋㄱㄱ

댓글

4

  1. 저도 단거 안좋아했는데 임신하더니 단거만 땡기네요😂😂

    1. subcomment icon

      이렇게 완전히 바뀌는군요 진짜😂😂

  2. 저도 속이 메스꺼울때 핫도그나 피자, 라면 먹고나면 속이 그렇게 편해져요ㅋㅋ

    1. subcomment icon

      어머 그러니까요!!저도 느글거리니까 기름진게 안맞겠다 생각했는데 오히려 피자가 생각나고 그러네요?? 오늘아침엔 남겨둔 햄버거 반조가먹었는데 속이 가장편해요!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