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차에는 세상 배고팠는데 5주차부토 입맛뚝이요ㅎㅎ많이 드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허기짐 ㅠㅠ
안녕하세요!!! 4주5일째인데ㅠㅠ계속 배가 허하고 먹는생각바께 안드네요ㅠㅠㅠㅠ이런 분도 계시나요?
댓글
11
넹.. 계속 배고파요... 걸신들린것마냥 ㅠㅠㅠㅠㅠ 딱히 먹고싶은건없지만 주면 아무거나 다잘먹는... ㅋㅋㅋㅋ 신랑이 놀라요 ㅋㅋㅋㅋ 잘먹는다곸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두요!!ㅋㅋㅋㅋ
살도 무럭무럭 자라요ㅠㅜ... 그래도 아가만 튼튼했으면 좋겠네요ㅠㅜ


탈퇴한 유저
맞아요ㅠㅠ잘 지내고잇는건지ㅠㅠ
저도 그랬는데 6주차되니 갑자기 입맛 뚝ㅋㅋ가만히 있어도 울렁울렁 거려요 먹을수있을때 맛난거 많이 먹어용^^


탈퇴한 유저
6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햇는데 시간 엄청 안가네요 ㅠㅠㅎㅎ
밥먹고나서 3시간정도만있으면 배에서천둥쳐요ㅋㅋㅋ 근데또 막 먹고싶은건없는데 배는 계속고파오는 5주차네요ㅠㅠㅋㅋ


탈퇴한 유저
저두요!!!배달어플을 2시간동안 봤어요 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