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가서 입덧약 처방받았어요~ 먹으니 훨씬 편하고 식사도 잘 해요 병원 가셔서 너무 힘들다고 입덧약 처방해 달라고 해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울렁거림 밤에 너무 심하네요ㅠ
아침부터 울렁거리긴 하는데 자기전에 특히 너무 토할거같네요ㅠㅠ 저녁 조금먹고 산책 다녀와도 그래요 누우면 올라오는거같아서 어젠 앉아서 잤네요ㅠㅠ 오늘도 어김없이 소파에 잠 청하기… 다들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댓글
2

아아 입덧약 네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