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첫째랑 18살 차이예요^^ 1월1일예정이구요 너무 까마득해서 한개도 기억이 안나요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살 차이..
늦둥이 가졌어요.. 많이 당황스럽지만 다시금 육아를 즐겨보려고 합니다. 너무 옛날에 낳았었기에 세월도 많이 흐르고 애 키우기 정말 좋아졌네요. 4월 6일 막생 예정일은 1월 11일 몸에 열이 오르자마자 임신 눈치채고 병원가서 아직 아기집 안보인다고 해서 담주 다시 병원갑니다^^ 5주차 인데 애기 이름 정하고 산후조리원 알아보고 유모차 카시트 공부 중에 있어요 ㅎㅎ
댓글
12

우와 너무 반갑습니다!!!! 혹시 귀댁 자녀두 올해 고3인가요???
저는 15살 차이^^; 저도 늦둥이라 모든것이 걱정되네요.

우리같이 힘내요!!! 옛날보다 아이템 좋은게 많아서 육아가 즐거울거 같아요^^
와우 18살 차이 늦둥이 너무 이쁘겠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좋아용^^
어머!!!너무 축하드려요!!!ㅎㅎ 저희 태교 잘해서 같이 순산해요~~!!

감사합니다!! 노산이라 걱정이 많아요^^; 모두 함께 순산 기원해요^^
와 축하드려요 첫째가 많이 도와쥬겠어요:)

감사합니다^^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