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검사 후 갈색찌꺼기..

오늘 아기집보러가서 잘 있는거확인하고 피고임없고 그냥 2주후에 심장소리들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산전검사 그냥 오늘 진행하자해서 자궁경부암검사 균검사 등등 하고 질정넣었는데 집에서 한숨자고 화장실가니 갈색찌꺼기같은게 조금나오는데 그동안 피비침도 없던터라 넘 당황스러운데, 질정때문일까요? 아님 안좋은걸까요....

댓글

6

  1. 갈색찌꺼기는 아마 질정을 넣어놔서 잠시 보이는걸거에요. 매번 산부인과 검사 후엔 그랬는데 반나절 지나고 나면 이물감도 없이 멀쩡해질거에요^^

    1. subcomment icon

      진짜말씀대로 반나절 지나니까 멀쩡해졌네요^^ 조그만거하나에도 많이놀라게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2. 오 저도 오늘 초음파 보구 자궁경부암 검사 하자고 하셔서 했는데 검사 후 피 나올 수 있으나 검사 때문이니 걱정하지 말라구 말씀 주셨어요:) 걱정하지마세용❤️

    1. subcomment icon

      아 진짜 감사합니다 흑 ㅜㅜ편히잘수있겠어요 ㅎㅎ 좋은밤되세요❤❤모두 순산하자구요🥰

  3. 저임신전에 경부암검사 균검사 하고나서 꼭 생리대 주셨어요! 피나올수있다고하셔서요. 그리고 갈색피도 나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내일병원도안하고..응급실이라도 가봐야하나 했어요 , 감사합니다ㅜㅜ 찰떡맘이시네요 ^^찰떡같이 붙어있길 ! 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전검사 후 갈색찌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