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춈파 하고 나면 가끔 그런 경우 있어요! 아기집 잘 보였고, 의사가 아무런 얘기 없었다면 걱정 할 필요 없습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3일차 내진후 다음날 갈색혈
어제 병원가서 난황과 아기집 보고왔는데요 갑자기 오늘 갈색혈이 비쳐서 너무 걱정됩니다 내진한게 자극이되서그런걸까요? 예전에 계류유산을 한번 겪었어서 더 불안하네요 저같은 마미들 계실까요
댓글
12

감사합니다 😞 이제좀맘이놓여오오🙂🙂!!
초음파 보신거때문데 자극이 된거같다는 말씀인가요 내진은 아직 할일이 없을텐데 저는 5주차에 생리처럼 피가 나고 그뒤로 갈색 혈 계속 비쳤는데 괜찮아요 5주쯤에 출혈은 아주 흔한일이래요 심할때는 꼭 누워계세요

아그렇군요 왕초보라 초음파 = 내진인줄알았어요 아니었군요..감사합니다!!

뭔가 의사샘이 이상하신줄알알어요 ㅋㅋ

큰 오해를 불러일으킬뻔했군요 제가 😊ㅋㅋ행복한하루보내세여
저도 5주 3일차에 갈색피 보여서 바로 병원갔는데 초음파 보니 아기집주위에 피고임도 없고 위치도 그대로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갈색혈은 착상혈일 수도 있고 태반이 만들어지기 시작하면서 자궁을 파고들어 조금씩 피가 날 수도 있다고 하셔서 안심하고 왔습니다 갈색피 조금 보이는 정도는 그럴 수 있다고 하셨어요 오래 지속되거나 피 색이 점점 붉어지면 유산기 일 수 있다고 하셨구요 불안하면 초음파 보고 오시는걸 추천해요!

ㅠㅠ 감사합니다 어제부터 오만생각 다하고있었는데 상세히말씀주셔서 맘이 놓여요
전 아기집보고 난 후에 그래서 한 3일동안은 지켜보다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병원에 갔어요! 양이 생리 2일째 처럼 많아지거나 저 처럼 걱정되시면 병원 한번 더 다녀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사실 스트레스가 더 안좋잖아용ㅜㅜ

병원에서는 뭐라시던가요??

피가 생리2일차 만큼 나면 오래용 이정도는 괜찮다고 피고임 없고 아기집 모양도 예쁘고 잘 크고 있다고 걱정말라고 하셨어요 3일전에는 아기집만 있었는데 다이아반지가 생겼더라구요 신랑이랑 안도하면서 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