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계속 설사나 묽은변을보네요

대부분 변비가오는것같은데 저는 매일 설사하거나 묽은변을봐요ㅠㅠ 약먹을수도없고 영양제의 문제인지 임신증상중 하나인지 걱정되네요ㅠㅠ 평소먹던영양제에서 비타민d추가하고 오메가동물성에서 식물성교체하고 솔가엽산400 에서 2알로 800으로 늘린것뿐이에요🤔

댓글

11

  1. 유산균 드세요? 전 락토핏 먹는데 응아는 갠찮아요 ㅠ

    1. subcomment icon

      임신전부터 락토핏 먹고있어용 ㅠㅠ

  2. 앗 저도 며칠째 계속 설사해요 ㅜ 임신증상중 하나라니 휴 수분보충 잘해줘야 겠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비슷하신분들이많네요 우리힘내요!

  3. 병원갔을때 설사를 계속한다고 여쭤보니 호르몬 변화때문에 설사하는거라고 탈수 할정도만 아니면 괜찮다 하셨고 변비보다는 오히려 설사가 낫다고 하시더라구용 걱정마셔요~~~

    1. subcomment icon

      탈수정도는아니라서 저도 걱정덜고 가볍게생각해야겠어요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이제 5주차 시작인데 4주차 2일째부터 하루 2번씩 쫙쫙 나와요ㅠㅠ 설사만 매일 해대니 피도 나오고 인터넷 폭풍검색하다가 산부인과가서 물어보기도 하고 혼자 온갖걱정 다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도요 하루두번씩 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동네산부인과에선 질출혈 아니니까 내과나 항문외과 권유하시더라구요 .. 근데 딱히 약을 쓸 순 없을꺼라고 하셨어요 ~ 멈출때까지 기다려봅니다 ㅠ

  5. 증상중에 하나에여!!저도그레서 임신사실알았어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저는 워낙배탈도자주났던 체질이라 걱정이됬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차 계속 설사나 묽은변을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