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드세요? 전 락토핏 먹는데 응아는 갠찮아요 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계속 설사나 묽은변을보네요
대부분 변비가오는것같은데 저는 매일 설사하거나 묽은변을봐요ㅠㅠ 약먹을수도없고 영양제의 문제인지 임신증상중 하나인지 걱정되네요ㅠㅠ 평소먹던영양제에서 비타민d추가하고 오메가동물성에서 식물성교체하고 솔가엽산400 에서 2알로 800으로 늘린것뿐이에요🤔
댓글
11

임신전부터 락토핏 먹고있어용 ㅠㅠ
앗 저도 며칠째 계속 설사해요 ㅜ 임신증상중 하나라니 휴 수분보충 잘해줘야 겠어요!

ㅠㅠ 비슷하신분들이많네요 우리힘내요!
병원갔을때 설사를 계속한다고 여쭤보니 호르몬 변화때문에 설사하는거라고 탈수 할정도만 아니면 괜찮다 하셨고 변비보다는 오히려 설사가 낫다고 하시더라구용 걱정마셔요~~~

탈수정도는아니라서 저도 걱정덜고 가볍게생각해야겠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이제 5주차 시작인데 4주차 2일째부터 하루 2번씩 쫙쫙 나와요ㅠㅠ 설사만 매일 해대니 피도 나오고 인터넷 폭풍검색하다가 산부인과가서 물어보기도 하고 혼자 온갖걱정 다 하고있어요

ㅠㅠ 저도요 하루두번씩 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동네산부인과에선 질출혈 아니니까 내과나 항문외과 권유하시더라구요 .. 근데 딱히 약을 쓸 순 없을꺼라고 하셨어요 ~ 멈출때까지 기다려봅니다 ㅠ
증상중에 하나에여!!저도그레서 임신사실알았어요

그렇군요? 저는 워낙배탈도자주났던 체질이라 걱정이됬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