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듣고 갈 것 같아요^^ 엄마의 컨디션이 제일 중요하니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담주워크샵 제욕심일까요

6주1일차인데 어제 살짝 피비침있어서 아침부터 병원다녀왔어요 피비침은 그뒤론 없어요 아기집은 일주일만에 많이커지고 난황도 보이긴한다는데 출혈이 심하진않지만 .. 심장소리는 아직 못들었구요😢 혹시 모르니 유산방지주사 맞고왔는데 담주 목요일 해외워크샵이있어요😩 의사샘은 비행기때문에 유산되고안되고의 상관은없지만 수요일 심장소리 듣고 결정하라고하시는데 6주5일차면 심장소리 들을수있을까요 포기하는게 나을까요 회사에도 말해여해서ㅜㅜ 아기는 생각보다 건강하다는데 잘 커주길 🙏🏻 속상하네요
댓글
10

감사해요 일단 최우선은 심장소리를 듣는거겠죠 🙏🏻 주말내 눕눕으로 최대한 안정중이에요
해외여도 거리가 중요할거같아요,, 근데 만약에 괌이면 물놀이말고 할게 없어서,,(해외워크샵 괌 많이가니까) 저라면 안 갈거같아요!!

대만3박4일인데 길진않은편이라 고민되는거같아요 조언 감사합니다:)
6주 5일이면 심장소리는 들을수 있을거예요 이시기에 출혈은 흔한일이라고 하기는하는데 어디로 가시나요 일정은 어떤가요

저는 대만 3박4일이에요 비행기 시간이 길지않아 놓지못하나봐요😅

괜찮을 지도요 항상 천천히 조심하세요 음식도 물도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워크샵 가면 무리하지 않을까요? 워크샵갔다와서 이상없더라도 계속 불안하실것 같아요. 저 같으면 임밍아웃하고 워크샵 빠질것 같아요

조언 감사해요:) 주말내 고민해봐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