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저도 일주일 전에 병원갔을때 난황보고 애기가 심장 반짝이는건 확인 되지만 담주에 심장 소리 안들리면 안된다 이렇게 이야기 하고 6일 만에 피가 보여 응급으로 병원갔더니 유산기 있다고 애기는 6일 전보더 크긴 한데 긴가 민가 하다면서 오전에 오라 하네요.. 잠도 안오고 미치겠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이틀전에 갔을때 5주5일 이였고 난황이랑 아기집 보고왔구요 어제새벽에 갑자기 핑크빛 소량출혈이 있어서 이틀후인 오늘 병원갔는데 아이가 이틀전이랑 크기가 똑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근데 심장반짝거림은 확인하고왔는데 쌤 말로는 아직 초기라 확실치 않으니 월요일날 다시 보자 하시고 피 비침은 유산기가 있어서 주사랑질정 처방받고왔어요 ㅜㅜ 아기가 하루이틀 사이에 자라야 하는데 자라지않아서 너무 걱정돼요 혹시 저같은분 계실까요???
댓글
2

저는 이틀후인 오늘 병원다녀와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아직 아기가 너무 작아서 쾅쾅소리는 아니지만 주수대로 잘 크고있대요!!!!! 걱정마세여 잘 있을거에요!! 화이팅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