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에 맞게 진하기 잘 나오는것 같은데요~ 1주일 뒤 추천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병원가도 아기집 보일까요?

배라임 17일 지났고 네이버 주수로는 4주 1일주차입니다~ 1주 더 있다 병원가려고했는데 유산했어서 그런가 계속 불안하네요ㅜㅜ 아직 역전안됐는제 지금 병원가도 아기집보일까요?
댓글
4

계속 불안했는데 진하게 잘 나온것같다고 해주시니까 안도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바로가시면 아마 모형?만보이시고, 피검사로통해서 임신여부확인되실꺼애용 그러고 일주일뒤에 아가집보여용 빨리확인하고싶으면 병원가시고, 천천히보고싶다그러면 일주일뒤에가세용^^

1주일 더 참고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