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ㅜㅜ 꼭 새벽2시에 깨서 화장실가고 너무 배고파서 과일 한두개 먹고 다시 자려고 누우면 속이 미식거려서 잠도 잘 안오고ㅜㅜ 출근하면 너무 피곤해서 죽을 것 같고 그래요 흑흑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을 잘 못자여 ㅠㅠ
5주차부터 잠을 푹 못자요 ㅠ 피곤한건 계속느끼는데 자면 3시간 간격? 이렇게 깨고 밤에 잠도 잘 안오고.. 푹자고 싶다는 ㅠㅜㅜ 아침에도 새벽에 눈뜨고.. 흑.. 낮잠도 한시간이면 눈뜨고.. 원래 잠많은 사람인데 ㅠㅜ
댓글
13

전 저녁 자기전에 요즘 두통이 ㅠㅠ지끈지끈거리고 저도 화장실땜에 깨고 아침에 속이 안좋은거같아요 미식미식 ㅠㅠ
저두요 초기엔 잠이 쏟아진다 하던데 전 반대인가봐요ㅋㅋ

오히려 더 예민해지는거 같아요 ㅠㅋㅋ
저도 잠안오고 자도 선잠자고 잘깨고 수면의질이 엉망이예요ㅠ

저두용 ㅠㅠ 엉망진창이예혀🥺
저도 4주차인데 그래요..저는 설레임+걱정+ 초기 불면증 같이 온 느낌이에요 ㅎㅎ 점심넘어가면 너무 잠오고 새벽엔 잠못들고 ㅠㅠ

맞아요 ㅠㅠ 걱정도 생각해보니 한몫하는거 같아여 ㅠ 하루종일 끊임없이 피곤한 느낌이예여 ㅠㅠ
그러실수 있어요 저는 시험관이라 새벽에 약먹고 주사맞고 하느라 더 심해요 낮에도 좀 자야 겨우 버티늠 ㅜㅜ

컥 ㅠ 새벽에 꼭 깨셔야하는 상황이시면 진짜 힘드실거같아요 ㅠㅠ 낮잠이라도 차라리 푹 자면 좋을텐데 ㅠㅠ

네 일을 해서 쉽지가 않네요 시험관이라 벌써 이런지도 몇년 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