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임테기로 역전되거나! 5주 0일차에 맞춰서 가는 걸 추천드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3일차인데 피검하면 결과 나올까요?

임테기에서 2줄 나왔어요! 너무 안믿겨서 임테기 다른브랜드로 돌려서 해봤는데 조금씩 다르지만 흐릿한 두줄도 나오고요 ㅎ 병원 가서 검사해보고 싶은데 시기가 너무 빠른건가 싶기도 하고 ㅠㅠ아닐까봐 겁나기도 해요 병원가서 확인하는게 빠르겠죠?ㅠㅠ
댓글
7
저는 4주 3일에 아기집도봣어요! 1.7미리긴 했지만용 ㅎㅎ
저도 5월8일날 저렇게 희미하게 뜨고 피검사 받고 확정받아서 내일 병원가서 초음파 보러가요!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그정도로 두줄보고 병원가서 피검했었어요 며칠 있다가 가시면 아기집 보실거에요~^^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