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때 토덧이 너무너무 심했어서 잠깐씩 임신한걸 후회할정도였어요 ㅠㅠ 뱃속에 아기한테 괜히 투정부리고.. 나중에는 이 아이가 얼마나 순할려고 나를 지금 괴롭히나 하고 꾹꾹 참았어요 ㅠㅠ 입덧약 처방 받으시구, 입덧캔디 찾아보시면 나올거에요. 입덧 심해지려 할때마다 하나씩 드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ㅜㅜ
5주5일차인데 아침부터 속이 미식거리구 헛구역질하구 ㅜㅜ 이제 좀 괜찮아져서 짬뽕이 땡겨서 먹었는데 다 토하구 ㅜㅜ 너무 힘들어요 ㅜㅜ
댓글
8

알려주셔서 넘 감사해요ㅠㅠ
저도 힘들어요ㅠㅠㅠ 잠깐 컨디션좋을때 뭐라도 먹고 급 울렁거리고 어질어질 ㅎㅎㅎㅎ 파이팅 입니덩😵💫

같이 퐛튕해욤!!

탈퇴한 유저
작년 임신때 4주부터 18주까지 토덧햇엇는데 속 안좋거나 그럴때 얼음 물고잇으면 잠깐이나마 속이 괜찮아지더라구요ㅠㅠㅠㅠㅠ

저두 그래야 겠어용 ㅜㅜ
저도 너무 힘들어요 ㅠㅠㅠㅠ 공감해요 ㅠㅠ 우리 애기를 위해서 힘내요😍

네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