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애용 5주차인데 입덧은아직없어용!! 근데 피자?땡기고 ㅋㅋㅋ과일?신거? 단게땡기더라구요ㅜ.ㅜ 아 오이랑 방울토마토랑 요거트? 🍇 드세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어떤 음식 즐겨드세요?
아직 입덧먹덧 이런건 없고, 배고픔이 극도로 몰려오고 속이 쓰릴때가 잦아서 아무거나라도 먹으려하고 있어요. 아주 간혹 생각나는게 있는데 막 먹고싶은건 아니고, 그나마 딸기랑 초계국수만 좀 자주 생각나요. 여러분은 요즘 어떤 음식 맛있게 드시고 계세요? 저도 먹어볼래요😊
댓글
3

오오 오이랑 방울토마토랑 요거트 먹어야겠어요! 포도도 이모지로 보니까 괜히 맛있어보이네요☺️

네엥 🥒 🍓 🍇 수분이있어서 ㅎㅎㅎ입맛없을때 좋태용~~~^_^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