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만두 빚는꿈이요 공들여서 하나를 모양을 열심히 빚는꿈 꿨어요 ~ 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꾸셨나요?
1월7일 예정일이고 오늘 6주차 0일이에요 저는 딱히 이렇다할 태몽이 아직 없고 주변사람들이 꿔주기도 한다고 들었는데 주변얘기도 못들었어요 주변 태몽꾸셨단 얘기들어보면 보통 동물들이 나오고 또 너무 생생해서 단번에 태몽이라고 아시더라구요 저는 꿈은 매일꾸고 기억도 잘나는데 아직 이거다 하는 태몽을 꾸지는 않았는데요 애기 자라면 너의태몽이 뭐였어~ 라고 해주고 싶은데 없어서 딱히 해줄말이 없는게 아쉬워요 혹시 태몽꾸셨나요? 꾸면 언제쯤 꾸는걸까요? 내용도 궁금해요
댓글
38

만두빚듯이 예쁘게 공들여 빚으셨군요 꼭 예쁜아이 순산하실거에요 화이팅🫶
저는 3주차에 태몽을 꾼거 같아요! 할머니댁에서 갈색 늑대가 제다리를 물더라구요ꕀ 너무 또렷한 꿈이라 기억하고 잇어요

3주차에 꾸셨군요~! 6주차도 꿀수있겠죠? 누구라도 물리길 기다리고있어요😂
친오빠가 임신알기 전 화려한 분홍색 파마머리를 한 사슴에게 새끼 사슴이 매달려있는게 너무 신기해서 엄청 빤히 쳐다봤다고 하더라구요ㅋㅋ 태몽이라고 믿고있어요

그렇군요! 주변에서도 꿔주신다는데 저도 주변 분들 샅샅히 물어봐야겠네요😂
저는 강호동씨가 가지고 있던 200년 된 산삼을 BTS 슈가님이 몰래 가지고 와서 저보고 먹으라고 다독여서 200년 된 산삼을 BTS 슈가님 앞에서 냠냠 먹었어요ㅎㅎㅎ원래 같으면 산삼같은거 입에도 못대는데ㅎㅎㅎ꿈이 너무 좋아서 로또를 샀는데 현실로또는 꽝이여도 제 인생에 제일 소중한 로또가 당첨되서 너무 행복해요😊😊😊ㅎㅎㅎㅎ

어머나🥹 현실로또를 맞으셨다니~! 정말 대박운이네요 소중한 로또당첨 정말 축하드려요❣️
눈부시게 아름다운 벚꽃이 있는 풍경을 본것, 윤기있는 작은검은뱀을 손에 잡아서 고운모래가 들어있는 상자에 넣고 뚜껑을 닫았어요 ~^^ 저만 두개

와우 정말 구체적으로 생생히 꾸셨나봐요 단번에 태몽인걸 아신거지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