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주4일차인데도 아랫배가 아프고 무거운느낌이 있어요 ㅠ 불안하지만 항상 병원가면 자궁이 커지려고 한다는 말만 들어서 체념중이예요,,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 배땡김
저는 배땡김이나 콕콕 찌르는 느낌이 있어 아프고 불편해서 일할 때도 장을 받는 편인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ㅠㅜ?
댓글
8

저도 이제 7주 접어들었는데.. 오늘도 그말 듣고 왔네요ㅠㅜ 자궁이 커가면서 자리잡는 중이라고.. 오늘도 주사 맞고 컨디션 난조인 채로 근무해서 진통제도 맞고 나왔어요..ㅜㅠㅜ 화이팅해요 용용맘님:)
저도 6주1일에 저런 증상 있어서 병원갔더니애기집이 커진다고 그럴 수 있다 하더라구요. 피만 안보이면 괜찮은거 같아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일하다가 너무 당황스럽고 병원까지도 다녀왔던터라.. 제가 유난인거면 어쩌나 싶었거든요.. 우리 아프지 않게 임신기 행복하게 보내요:)
저도 배아픔이 있어요ㅜㅜ 자궁이 커질려고 한다는 글 보고 안심되면서도 걱정되기는 하네요ㅜㅜ

같은 마음이시네요.. 제가 유난일까봐 그것도 걱정이라ㅜ... 저희 건강허게 태교해요:)
저도 그래도 골반 아래쪽 사타구니쪽 당기고 콕콕 쑤셔서 깜짝 놀라고 사르르 아프면 걱정되고 그래요 6주2일 입니다

다들 이걸 감내하고 임신하고 출선을 하신다니 매일 대단함을 느끼는 요즘이에오..빵수니님 우리 건강하게.태교하며 임신기 잘 보내요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