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걱정마셔요! 처음 임신인 줄 모르고 갈색혈 나오길래 생리하려나 보다 생각했고 5일 정도 후 임신확인했어요..🤣 병원에서 확인했을때 자궁에 피고임있다 했으나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고 했었고 일주일뒤 휴지에 분홍색이 살짝 묻긴했는데 병원에서는 자궁에 피고임도 없었고 많은 출혈이 아니면 괜찮다했어요! 근데 보면 걱정되긴 하죠..ㅜㅜ 마음편히 가지시고 푹 쉬셔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 갈색냉? 갈색혈?
금요일에 초음파 받고 선생님이 갈색냉이 조금씩 있는데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고 해서 별 조치 없이 검사 받았습니다~ 토요일인 어제 저수지 좀 걷고 근방에 나들이를 다녀왔고, 저녁에 소변 본 후 휴지로 닦았는데 냉인지 혈인지 모르겠지만 갈색으로 꽤 묻어나왔어요 ㅠㅠ 오늘 아침 소변 본 후로는 묻어나오지 않았으나 어제 놀래서 일요일에 진료하는 병원을 급하게 찾고, 거의 잠을 자는 둥 마는 둥하고 병원 오픈하자마자 다녀왔습니다~ 갈색혈을 닦아주시면서 닦긴 다 닦았다고 하면서 질정 14일치 받고 자기 전에 넣으라고 하시네요..ㅠㅠ 다행히 피고임은 없고, 아기도 주수에 맞게 크고 심장소리도 들었습니다..! 좋은 증상은 아니네요 괜찮아지길 바래야죠 라고 하는데.. 눈물이 나올 거 같았어요 ㅠㅠㅠㅠ 건강하게 애기 만날 수 있을까요.. ㅠㅠ
댓글
9

어제만 나오고 지금은 또 안 나오는데 ㅠㅠ 어제는 놀래서 ㅠㅠ 그래도 처방받은 질정 넣고 잘 지켜내야죠! 감사해요❤️
착상혈이 배출되지 못하고 질에 남아있다 갈색으로 변해서 나온걸 수도 있어요 너무 걱정마셔용

제발 그런 거였으면 좋겠어요 ㅠㅠ 긍정적 말씀 감사해요!
저도6주에 갈색냉이 스륵나와서 놀라서 다음날병원 예약했고 병원가는날 아침도 갈색냉 보였어요 아기심장 잘뛰고있지만 좋은건아니라고 하셔서 근육주사맞고 질정 처방받아왔고 그후론 증상없이 잘있어요 교수님도 가만히 누워만 지내라는건 아니지만 외출이나 큰움직임을 최소화하자고 하셔서 맘편히먹고 8주까지는 움직임 최소화하자는생각으로지내요~ 다들 건강하게 아기만나요~~

저는 주사는 안 맞았는데 ㅠㅠㅠ 내일 주사도 달라고 해볼까요? ㅠㅠㅠ

선생님이 적절히 처방해주셨을꺼예요~ 내일 여쭤나보셔요 득이된다면 안할이유는없으니~ 증상이 멎었다면 너무염려하지마셔요~ 엄마가편안해야 아기도편할테니까요🤗
저도 같은이야기 들었어요~ 피비침이 한번있어서 간건데 질촘파하고 옷갈아입는데 약간 덩어리혈이 보여서 바로 진료다시봤거든요.. 근데 6주1일이서 아기심장뛰는거 보였고 딱히 별달리 짚을 문제는 없는것 같은데 혈이비치니까 결국은 좋은건아니라고 밖에 얘기안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질정제 받아오고 안보이다 또 갈색냉에 혈이비추고 계속 그러는데 확실히 같은주수 분들 글보니까 피비침 얘기도 많고 워낙 흔한일인것도 같아서 마음내려놨어요ㅜ 아주 배가아픈거 아니면 잘있겠거니 하고 편안하게 있으려구요😥

ㅠㅠㅠㅠ 첫 아기고 간절한 아기라 제발 무사히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