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쌍각이예요~!ㅎ 유산확률이 높다고 그래서 임신이 잘 안됐을거라고 하셨었는데 저는 쌍각에 가운데 막이있어서 방이 분리되고 근종까지있는 열악한 환경에서 건강한 첫아이 만출하고 이번에 둘찌임신했어요ㅎㅎ 물론 임신기간중 변수가 남들보다 많을 순 있겠지만 그만큼 더 강인한 아이가 와줬을거라 믿어요♡ 저는 오늘이7주니 예정일도 완전 비슷할것같네요ㅋㅋ 우리힘내보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쌍각자궁, 아기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병원을 바꿨는데 내일이면 7주차라고 하시네용! 병원 바꾸길 잘한게 전병원에서는 피고임만 있다하시고 2주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바꾼 병원에서 아가집이 오른쪽 자궁에 착상이 됐고 쌍각자궁이라고 하셨어요ㅜㅜ 전병원에서는 말안해줬냐 하시고 자연분만하고싶었는데 의사선생님이 조산이나 자연분만이 힘들 확률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전달에 화유했어가지고 최대한 눕눕하면서 지내기로했습니다! 건강하게 쑥쑥 키워서 보고싶어용 ㅎㅎ
댓글
6
쌍각자궁은 어떤건가요~? 자연분만이어렵나요?

보통 자궁하면 1개의 방으로 이뤄진건데 자궁이 쌍각은 두갈래로 나뉘어진걸 말해요 어떻게보면 하트모양으로요
축하드려요! 혹시 병원 바꾸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저두 고민중이라서요ㅠㅠ

원래 갔던 곳이 멀기도하고 친정부모님이 오시기 쉬운곳으로 바꿨습니다! 그쪽으로 선택했던이유가 남편 퇴근하고 오기 편할거 같아서 였는데 제가 다니기 힘들어서용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