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유독 힘든거 같아요 얼른 지나갔으면 ㅜㅜ

오늘로 14주 4일차에요 이번주만 산부인과를 3번가고.. 오늘은 아침부터 방광염땜에 하루종일 화장실 들락날락 배뇨통인지 처음엔 아랫배 가운데가 아프다가 아랫배 왼쪽이 아프다가 옆구리통증으로 올라가더니 좀전에야 괜찮아졌어요 얼른 15주됐으면 좋겠어요 내새끼 건강히 있어주길 이번주만 초음파 두번이나 봐서 미안해 흐앙 ㅜㅜ 맘님들 다들 화이팅입니다 옆에서 힘든과정을 같이 지켜보는 아빠님들도 화이팅이에요 !

댓글

6

  1. 방광염 진짜 고통스러운데 어떻게 참으셨어요?ㅠㅠ 저는 임신전부터 방광염 너무 심했어서 질유산균 꾸준히 먹으니까 좀 개선되더라구여 방광염은 정말 삶의질 최악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임신초기에 한번걸려서 항생제먹구 13주 끝나갈쯤 걸리기 시작해서 소변검사했는데 항생제 먹을정도는 아니라고 하셔서 물 엄청마셨어요 ㅜㅜ 저도 어릴때부터 방광염 잘 거리는 체질이었는데 임신하니까 바로 걸리네요 ㅜㅜ

  2. 저도 좀 괜찮더니 13주 말부터 14주되니 화장실도 한 번 가면 세네번 연달아서 가고, 배도 더 콕콕 쑤시는 것 같아요ㅠㅠ 같은 증상인데 잘 크고 있다는 글 보니, 증상들은 힘들지만 그래도 덩달아 안심이 되네요. 얼른 컨디션이 좋아져서 베이비페어같은 곳도 다녀보고 싶어요🥲

    1. subcomment icon

      맞습니다 ㅜㅜ 저도 얼른 안정기오면 베페도 가고싶구 공기좋은곳에 바람쐬러가고싶구 하네요 ㅜㅜ 화이팅입니다 !

  3. 얼른 몸이 적응을 했으면 좋겟어요....너어어무 힘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화이팅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화이팅입니다 ! 아기 만출해서 만나는 그날까지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