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이 원래 입덧이 심하나요?ㅠㅠ

낮에는 그나마 참을만한데 저녁 6시 다되어가면 진짜....너어어무 힘들어요 그때 입덧약을 먹으면 좀 나아지려나 싶으면서도 토하고...먹덧이오거나 입덧이 오거나 삼종세트....ㅠㅠㅠㅠ 13주 되었는데 저녁엔 왜이리 힘들가요 오늘은 밥도 못먹겠어요 먹으면 바로 화장실 직행 ㅠㅠㅠ어휴

댓글

27

  1. 흑.. 저녁 너무 고통이에요ㅠㅠㅠ 양치덧도 저녁만 되면 특히 더 심해지는데ㅠㅠ 입덧이 심해져서 양치덧도 그때 더 심해지는건지.. 얼른 입덧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2. 저도 저녁 7-8시부터 엄청 힘들고 토했는데 지금 14주차 접어드니 좀 나아졌어요! 예쁜 아가 생긱흐며 힘내세요!! 다 지나갈꺼에용!! ㅠㅠ

  3. 아 저도요… 왜그런가했는데 다들 같은 상황이네요 ㅠㅠ 위로도 되면서 슬프기도하고 ㅠㅠ흑흑

  4. 와 저도 저만 그런줄 ㅠㅠ 저녁 한 7시되면 너무 힘들어져서 진짜 ㅜㅜㅜㅜㅜㅠ 언제 괜찮아 질까요 ㅠㅠ

  5. 다들 그런거군요ㅠㅠ 저만 저녁에 심해지는줄..ㅋㅋ 딱 저녁시간만 되면 속이 울렁울렁ㅜ 그때는 입덧약도 효과없더라고요ㅜ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녁이 원래 입덧이 심하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