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 저녁 너무 고통이에요ㅠㅠㅠ 양치덧도 저녁만 되면 특히 더 심해지는데ㅠㅠ 입덧이 심해져서 양치덧도 그때 더 심해지는건지.. 얼른 입덧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이 원래 입덧이 심하나요?ㅠㅠ
낮에는 그나마 참을만한데 저녁 6시 다되어가면 진짜....너어어무 힘들어요 그때 입덧약을 먹으면 좀 나아지려나 싶으면서도 토하고...먹덧이오거나 입덧이 오거나 삼종세트....ㅠㅠㅠㅠ 13주 되었는데 저녁엔 왜이리 힘들가요 오늘은 밥도 못먹겠어요 먹으면 바로 화장실 직행 ㅠㅠㅠ어휴
댓글
27
저도 저녁 7-8시부터 엄청 힘들고 토했는데 지금 14주차 접어드니 좀 나아졌어요! 예쁜 아가 생긱흐며 힘내세요!! 다 지나갈꺼에용!! ㅠㅠ
아 저도요… 왜그런가했는데 다들 같은 상황이네요 ㅠㅠ 위로도 되면서 슬프기도하고 ㅠㅠ흑흑
와 저도 저만 그런줄 ㅠㅠ 저녁 한 7시되면 너무 힘들어져서 진짜 ㅜㅜㅜㅜㅜㅠ 언제 괜찮아 질까요 ㅠㅠ
다들 그런거군요ㅠㅠ 저만 저녁에 심해지는줄..ㅋㅋ 딱 저녁시간만 되면 속이 울렁울렁ㅜ 그때는 입덧약도 효과없더라고요ㅜ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