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누워만 있어도 괜찮을까요?

우울감도 오는거 같고 계속 누워만 있는데 괜찮은걸까요..... 속도 울렁거리고 의식적으로 밥을 먹긴 하난데 거의 와식 생활 중이에요 직장 생활할때는 규칙적으로 움직이기라도 하는데 일을 그만두니 ㅜㅜ 더 게을러 지네요 저처럼 누워만 계신분 있을까요..?

댓글

5

  1. 제가다니는 산부인과 원장님은 누워서숨만쉬는 산모를 좋아하신다며.. ㅎㅎ 근데 저도 무기력해져서 덜움직이게 되더라구요ㅠ

  2. 저는 안정 취하란 처방 받아서 식사외에 눕눕 하고 있네요 ㅠㅠ 피고임이 심해서 유산방지질정도 밤마다 넣고 있어요 ㅠㅠ

  3. 저도..일그만둔지얼마안됬어요!!! 아침일어나서 햇볕좀쎄시고 ㅠㅠ공원30분이라도 걷기운덩하세용 누워만릿으면 괜히...울적해지고...그래요ㅠㅠ

  4. 운동이라도 규칙적으로 다녀보시는건 어때요?

  5. 아니예요!!! 활동을 하셔야돼요!! 유퀴즈에 유명한 산과의사선생님 나와서 말씀하시는걸 봐도 임신초기 그다지 안정할필요없다하셨어요 우울감이 더 안좋은거같아요ㅠㅠ 뭐라도 하셔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