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7일 아기 모유수유 중인데 6-7시간 안 먹어도 되나요...?

직수 중이고 아기는 67일 됐어요 오늘 아침 8시에 먹고(20분) 11시엔가 시도해 봣는데 2분인가 먹고 짜증 1시엔가 시도해 봣는데 2-3분 먹고 짜증 그렇다고 놀라고 역방쿠 올려놓으니 울고.. 그냥 지금은 아기띠에 업혀서 자거든요...? 근데 이렇게 오랫동안 안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거의 6-7시간 되가는 거 같아요...

댓글

7

  1. 통잠인가요??!!

  2. 저도 67일 완모중인데 간혹 2~3분, 5분도 안되게 먹다 말고 짜증내다가 잠들때 있어요~ 처음엔 당황했는데 이젠 내버려둬요~ 어차피 배고프면 울고 배부르면 뱉는 아이라서 🤣

  3. 지금 시즌이 모태기인가 같아요ㅠㅠ 우리애도 잘안먹고 잘안찾네용 근데 왜 통잠은 안자니🥲

  4. 신생아 30일 전까지는 깨우고 그때 이후부턴 냅뒀어용 !!

  5. 저도 오늘 뭔일로7시간 주무셔주셨는데 ㅎㅎ 본인이 찡찡안대서 괜찮겠지 하고 인나자마자 물렸어요 !!너무 졸려서 그랬을까요 ㅜㅜ 저희애는 졸리면 맘마도 안먹더라구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7일 아기 모유수유 중인데 6-7시간 안 먹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