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들램도 낮엔 안아야 자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은 어떻게 재워야 할까요?ㅠㅠ
다들 헬 육아중이신가요~?ㅠㅠ 우리아가는 잠투정도 심하고 등센서최고조인데.. 다행이 밤잠은 안아 재워서 라라스에 살며시 눕혀놓으면 눈이 번쩍 다시 뜨긴 하지만 엉덩이 토닥토닥해주면서 정성들이면 6시간은 통잠은 자고있어요! 하지만..... 낮에는 절대 눕지 않으려고 해요ㅠㅠ 어떤 방법을 써도 자지러지게 울어서 아기띠에서 반나절을 보내고 있답니다ㅠㅠ 덕분에 엄마의 어깨 허리 다리.. 성한곳이 없네요.. 낮잠을 어떻게 하면 눕혀 재울수 있을까요??ㅠ
댓글
29
저도 40일쯤에 수면교육해서 2주정도걸려서 완성되어가고있었는데 원더윅스오고 감기걸리고해서 포기해서 안아재우기시작했는데 72일인지금도 낮잠은 인간침대중입니다....특히 마녀시간엔 졸려서울고 재우면 안자겠다고 울고 난리법석이라 수면교육포기해버렼ㅅ네요.....
잠투정 등센서심했는데 그냥 어느순간부터 낮잠 한번자면2시간은자요 3시간잘때도있고 이제좀편합니다ㅜ

그게 언제쯤 부터였나요?ㅠ

64~65일쯤용ㅎ
혹시 7-9주차 이신가요 ㅋㅋ 그때는 엄마 껌딱지 시기라 힘들대서 포기했습니다ㅋㅋ 55일차 밤잠은 그냥 눕혀도 막 7시간씩 자는데 낮잠은 오지게 울다가 목쉬어서 덕분에 집이 조용해졌어요😇 10주차 되면 등대고 자것지 하고 아기띠를 맵니다 ...ㅋㅋ

네!! 7주6일 56일된 아가에요~~ 10주차에 등대고 잔다고 하면 버텨볼만 하네요ㅠㅠ 정보 감사해요🥲
저희 애기는 낮에 졸려하고 자고 싶어하는데 혼자선 잘 안 자요... 그래서 깊은 수면에 들게 하기 위해서 제가 서서 또는 앉아서 안고 재우다가 같이 눕고 곁에 1시간정도 있어줘요. 그리고 ㅌㅌ 그럼 한시간-한시간 반을 추가로 혼자 자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