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태가 정말 귀여워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입체초음파 보고 왓어여

길엇던 3주 참고 12주차에 1차 기형아 검사랑 입체초음파 보고 왔어요~ 앞모습도 잘보여주구 핑그르르 한바퀴도 돌아주고💕 성별 궁금해 죽겠어요! 또 힘든 4주를 기다려야하다니 ㅠㅜ 이제 13주차 되는데 시간이 안가네요~ 날도 더워지고 입덧도 아직 괜찮아지지 않앗지만 ㅠㅜ귀요운 초음파 사진 보면서 잘 기다려보아용! 모두 파이팅🐰
댓글
4

히히 감사합니당💕
등돌리고있는거 너무 귀엽네욬ㅋㅋㅋ

감사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