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친구였군요!! 젤리캣!!!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 인형 어디껀지 아시는분

이 곰인형 사주고싶은데 어디꺼일까요?? 밀크허니는 아니라네용
댓글
6

저는 토끼만 젤리캣인줄알아써요ㅋ가격봣더니 역시비싸네요 당근뜨면 사야게써용ㅋ
어머 진짜 귀엽네영 ㅋㅋ

그조 브라운톤으로 맞춰입구 같이 찍어주고싶네요ㅋㄱ
젤리캣 범블리베어 같아요 😊

아 젤리켓이구나ㅋㅋ이쁘네요 사주러가야겟어요 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