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조리원 나오고 얼마 안되서 안해요 ㅜㅜ 아가가 울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속싸개 언제까지 하나요??
아기 속싸개 언제까지 하셨나요???
댓글
20
스와들업 저도 신생아때까지요 그뒤론 더워서 안해요ㅎㅎ

저도 일찍 졸업 했는데 우리 아이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저저번주부터 스와들업이랑 속싸개 다 안했어요-:) 모로반사도 줄어들고있고 답답해하더라구요 😀

아기 몇일 됐나요??

47일이요~^^

저희 아가랑 비슷하네요^^
스와들업 신생아까지 하다가 답답해해서 싹다 졸업하고 그냥재워요! 72일입니당

그렇군요~~아이마다 다르네요
스와들업 이불 다 실패하고 속싸개 70일 차 인데 요즘 슬슬 아침에 속싸개 풀고도 자더라구요~ 낮엔 안하고 밤에만 몸통위주로 속싸개 하고 있어요

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