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9일차 완모중 아가입니다 수유텀 궁금해요

69일차 완모중인 아가입니다 분유 먹는 경우는 하루에 한번 있을까 말까이고 먹어도 100정도 먹는데 지금 모유수유만 하면 수유텀이 2시간 30분 정도에요 3시간은 가끔 낮잠 길게 잘때..?? 저녁에 잘때눈 그래도 4-5시간은 되는건 같운데 수유텀이 2시간반에서 3시간이면 괜찮은건가요 ..?? 모유양이 부족해서 계속 똑같은 텀인건지 궁금해서요 다른 엄마들은 어떠 신가요 ..??

댓글

12

  1. 저희 아가 74일인데요, 완모중인데 텀 저희 애랑 비슷하네요! 저희 애기 낮에 2시간, 2시간 반.. 밤에 5시간, 4시간, 3시간 이렇게 짧아지면서 깨요! 수유량이 부족한지는 아기 체중 증가 추세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욤ㅎㅎ

  2. 74일 완모중이에요! 60일 후반부터 3시간-3시간30분 텀이다가 70일부터 2시간 30분- 3시간으로 짧아졌어용 애기가 먹는양이 늘었는데 젖이 부족해서 자주먹나...? 성장급등기인가...? 혼자서 고민해보다가 때되면 다시 늘어나겠지 기다려보려규용 ㅋㅋㅋ

  3. 71일인데 3시간 넘어가요 가끔 낮잠 길게자면 4시간 될때까지도 안 찾아서 요 며칠은 깨워서 먹이는데 배가 안고픈지 오래 먹지도 않네요ㅠ 전 수유텀이 길어지니 수유횟수가 줄고.... 먹는 시간은 비슷한거같아서 걱정이예요ㅜㅜ

  4. 전 54일인데 주로3시간텀이에요 ㅎㅎ 애기가 오래잘때는 그냥 일어나면 먹이고 있어요😂 어쩌다 한쪽 10분 먹고 입다물때 있는데 잘자고 소변도 잘봐서 그냥 이럴때도 있구나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오늘 유독 텀도 짧고 ㅜ 길게 먹어서 괜히 걱정 되더라구요 ㅜ 소변 잘보고 잘 놀면 괜찮은거겠죠 ??

    2. subcomment icon

      그럼요!! 우리도 입맛없을때있고 좋을때 있듯이 똑같을거같아요 ㅜㅜ 괜찮을거에여!

  5. 저도 비슷해용 분유 안먹구요~! 전 모유 많은데 애가 입이 짧은지 먹고싶은 만큼만 먹고 안먹어요 ㅠㅠ 매번 조금만 먹으면 불안해요ㅠㅠㅠㅠ 이러다 나중에 몸무게 줄면 유축수유 해야하나 고민될 정도예요😭

    1. subcomment icon

      아ㅜㅜ 안먹어도 정말 고민이겠어요 몸무게 늘어날꺼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