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크게 치료하는 거 없어요~ 그냥 처방해주는 약 3일치만 먹으면 됩니당ㅋㅋㅋ 저도 임신 확정받고 초기에 균 검사해서 나왔는데 12주에 치료하시자구 했거든요! 질 유산균은 크게 도움 안댄다구 해서 ㅠ 전 안먹구있슴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가렵고 따갑다 했는데 균검사에서 가드넬라가 나왔어요...ㅠㅠ
찾아보니 조산의 위험성도 있고 태아한테 좋지는 않다는데 걱정이네요.. 요즘 감기 몸살에 피로까지 겹쳐서 그냥 피곤해서 그런줄 알았는데ㅠㅠㅠ 가드넬라라니.... 병원 치료할 생각에 걱정부터 되네요.. 암튼 제가 지금 유산균을 장 유산균만 먹고 있는데요 (종근당 락토핏 맘스 먹고 있어요.) 질 유산균 챙겨먹는게 좋겠죠?ㅠㅠ 혹시 락토핏 맘스랑 같이 먹을만한 질유산균 추천해주실 분 계실까요? +광고는 싫어요..ㅠㅠㅠ정말 진지해서.. 좋은거 추천해주심 감사합니다 :) +
댓글
9

아 진짜요?저번에 갔을때는 막 ㅠ 질정도 처방하시고 분비불 제거에 먹는 약에...주사도 두방이나 놔주시더라구요...항생제 주사였는지 맞고 와서 하루종일 다리아프고 엉덩이가 아팠어요 ㅠㅠㅠ산삼마님도 혹시 실례지만 가드넬라셨나요? ㅠ이게 태아에게 좋진않다고 해서 괜히 걱정이 돼요.

질정이랑 주사랑 가드넬라랑 다 상관없는거 같은데요? 질정은 임신유지호르몬 약이구 주사도 유산방지주사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설명을 안해주시던가여? 네 저두 가드넬라엿어요
저도 질쪽이 항상약해서 엄마가 사주셔서 먹기시작했던 유산균인데 사실.. 효과 입증은 따로 해본적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달고살던 질염종류는 자주 안생기긴 하는거같아요. 요새는 다시 귀찮아서 안챙겨먹긴하는데 예전억 서지혜가 광고했던거예요. 손가락한뼘만한거 한통이 한달분?이고,분홍색 스티커로 되어있는거예요! 지금꺼는 마스터바이옴:지노마스터 라고 써있는거긴 하네요!ㅋㅋ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먹으면 잘 안생긴다니 ㅠㅠㅠ얼른 사봐야겠어요....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네!!제가 약들을 딴건 안접해봐서 잘모르는데, 찾아보니 첨에먹었던거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요거였고요!ㅋㅋ 둘다 이어서먹어서 뭐가더 나은건지는모르겠지만 비슷하지 않을까싶기도하고..안드시는것보다는 나을꺼같아서 말씀드려봐요!! 뭐가됐든 꾸준히 한번드셔보세요!ㅋㅋ

감사합니당 ㅠ얼른 낫고 싶어요

네 빠른 차도있으시길바랍니다🙏🏻

넘 감사드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