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밤마다아픈데요 그냥 누워잇는게젤좋을거같아서 누워잇다자요..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묵직하게 아파요
그전에 배가 아플때는 꼭 생리통처럼 쿡쿡 찌르는 느낌 이었다면, 14주가량 된 지금은 묵직하게 아파요ㅠ 12주부터 아프지도않고 별다른 증상없어서 이제 안정기라 몸도 괜찮아지나보다 했더니 갑자기 아프네요ㅠ 저같은 경험 있으신분 있나요
댓글
5
저도 좀 무리하면 그래요ㅠㅠ지금은 집에 정리살살한다고 친정엄마랑 정리하면 많이 안움직여도 배가 땡기거나 그렇더라구요 ㅎㅎ

탈퇴한 유저
좀 무리하면 그런느낌 나실까요? 전 좀 무리하면 뭉치는것처럼 묵직해지더라구요 좀 후반때 많이 그랬던것 같은데ㅜㅜ저도 임신 오랜만이라 근데 무리하거나 힘들면 묵직해져요 좀 쉬고 누우면 괜찮아지더라규요
저도 12주쯤? 그때부터 묵직하더라구요 뭔가 배가 불편해졌다고 할까? 지금15주인데 여전히 그래요 오래앉아있거나 서있어도 그러고 누워있는게 젤편하네요ㅋㅋㅋ
잘은 모르겟으나 배 항상 따뜻하게 하세요^-^ 저는 배 불편할때마다 계속 손으로 배를 돌려(?)줘요 15주인데 자궁쪽이 확실히 딴딴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