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관리 어떻게하셔요?

안녕하세요 과체중으로 아가가 생겨버린 원만맘입니다 ㅠ 인터넷 찾아보니까 다이어트는 하지말라구 하는데 몸무게관리는 해야한다고 하니,,, 야채위주로 식습관 바꾸고 조금씩 자주 움직이는 걸까요??

댓글

9

  1. 다이어트는 힘들고 임산부니 피해야죠 ㅠㅠ 고칼로리 피하고 건강식으로 맛있게 드세요 야채도 좋지만 단백질도 필요해요!! 맘놓고 다먹었다가 외모가 중요 한게 아니고 혹여나 임당 임신중독증 생기면 그때는 식단이며 1kg 찌는것도 관리해여되여 ㅠㅠ 지금 적당히 건강히 먹고 안정기되면 걸을수 있어용 산책하시면 되요 그래야.. 한번쯤 고칼로리나 먹고싶은음식 과식해도 문제없어요 ㅎㅎ

  2. 간헐적단식 입덧지나면 임산부가해도 괜찮아요. 간헐적단식자체가 기아상태가되거나 굶는게 아니라서요. 6시30에 저녁먹고 다음날 10시30에먹고 16시간공복은 유지해요. 세끼 다먹을때도 있고 점심 저녁 간식 꼭 먹어요. 골고루

  3. 저는 완전비만이욥 ㅠ 안그래도살쪄잇는몸이었는데 인공수정,시험관시술하면서10키로찌고.. 애기가 가져져서 .. 입덧때문에안찌다가 여즘 좀만 맛있는거먹으면 몸무게가바로올라가길래 점심많이먹고 저녁 안먹고잇어요 ..빠지진않지만 그나마 유지요...ㅠㅠ

  4. 밥 먹기 전에 샐러드 먼저 먹는게 좋고 밥 먹고도 적당히 산책해주는게 좋대요 아직 불안해서 천천히 걷기 20분 정도만 하고 있고 안정기 들어서면 유투브에 임산부 운동 따라할려구요 ㅎㅎㅎ 인터넷 보니 아예 임당식으로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도 과체중이랑 비만 사이 산모여서 막달까지 5kg 증량으로 목표로 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임당식 찾아봐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우리힘내용🫶🏻🫶🏻

  5. 안녕하세요 저도 과체 중이에요!저는 그냥 먹고 있어요 그런데 아직 살은 안찌네요!! 소화가 잘 안돼서 많이는못먹겠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오메 저도 소화 안되는데 점심쯤엔 좀 갠찮아서 그때 몰아서 먹다보니 갑자기 이키로가 훅 는거같고 걱정돼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