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에따라다른데 저희쌤은 언제든환영이라고했엇어여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병원진료 못기다리겠어요ㅠㅠ
12주차에 병원 다녀오고~! 16주차에 다음 진료보기로했어요. 셤관 임신이라 그런지.. 2주는 잘 참았는데 궁금해서 미치겠어요ㅠㅠ 이번주에 한번 다녀올까요?ㅠㅠㅋ 하이베베도 있는 영 찾지도 못하겠구요.. ㅠㅠㅋ 다들 잘 기다리고 계신가요
댓글
11

저두 이번주 예약했네용 ㅠㅠ 저도 언제든 환영해주시길ㅠㅠ!!
전그냥 못기다린다 하고 가면 2주 단위로 예약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번주 예약햇어용...🥹
저는 12주차에 보고 20주까지.. 두달을 기다려야 초음파 볼 수 있어요 윗 분 처럼 애기한테 안 좋은 것도 있고 저보고 인내심응 가지라 하네요 앞으로 낳고 키우면서 인내심 가질 일이 더 많다고 ㅎㅎㅎㅎㅎ 이제 4주 뒤에 초음파 보고갑니다 ㅜㅜ ㅎㅎ

두달이나 기다려야한다니요ㅠㅠ 저도 인내심을 가져야할텐데요ㅠㅠㅠㅠㅠ
초음파 자주보는거 애기한테 안좋다고 들었어요ㅜㅠ 전자파 소리??같은거 싫어한다드라구요 애기들이 !! 하이베베도 안좋다고 알고있어요ㅜㅜ주변 선배님들 말씀이 그랬어요!!ㅎㅎ

맞아요ㅠㅠㅠㅠ 근데 태동이 잇는 시기도 아니다보니 불안하네요ㅠㅠ
전 다녀왓어여..ㅎ 입덧을 핑계 다녀왔습니당

저는 핑계댈것이없는데.. 그냥 배아프다고하고 다녀올까용..? 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이 처음엔 입덧약 처방해주고 초음파는 16주에 보자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제가 맘이 불안하다고 보여달라고 졸랐습니다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