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컨디션안좋아서 한끼밖에못묵었는데..

오늘 몸살걸린것처럼 몸이 넘 힘빠지구 안좋아서 한끼두 먹는둥 마는둥 죽으로 떼웠는데 아기한테 미안해서 맘이 안좋네용.... 아기가 영양분 제대로 받아먹는 시기는 언제부터 인지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엉엉 앞으론 생각없어두 잘 먹어야겠죠 ̐̈?̐̈̐̈?̐̈🥹🥹🥹

댓글

4

  1. 책에서 20주 부터라고 했던거 같아용~~🥹 넘 미안해하시지 마시구 두유같은거로 영양보충 좀 해주셔요 맘님도 잘 챙겨드시지 못해서 기운이 없으시겠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넹넹 !̆̈!̆̈ 답변 감사합니당 롤리팝님^^!̆̈덕분에 안심이 되용 내일은그래두 오늘보다 더 잘 챙겨묵어야 겠어용 급 카레가 땡겨서 만들어 먹을려구요 굿밤되셔용🥰

  2. 엄마가 잘 못먹어두 애기는 태반으로 안정적으로 영양분 잘 먹는데요오 너무 걱정마세요오~~~ 저도 입덧이 토덧이어서 엄청 힘들었는데 요샌 토덧은 줄었는데 힘도 없고 뭐별로 안먹어도 소화도 안되고 조금씩 자주 먹으려고 하는편이에요오 ~~ 가끔 힘내서 먹을수 있을때 잘먹으려 하는데 아가는 잘크고 있을거에요 😃 엄마의 행복이 아가의 행복이래요

    1. subcomment icon

      옹오 그렇군요!̆̈!̆̈!̆̈ 궁금했었는데 ㅎ꙼̈ㅎ꙼̈ 디테일답변 감사합니당 몸쫌 나아지면 그래두 잘 챙겨묵어야 겠네용 과일이라듀 ㅎ꙼̈ㅎ꙼̈ 🤗굿밤되세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 컨디션안좋아서 한끼밖에못묵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