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계속아파요 자궁커지면서아픈거라 애기다 자랄때까지 아플거라고 들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이시기에도 배 아픈가요?
가끔 한번씩 아랫배가 쿡쿡 쑤시는듯 아파요 특히 저녁때는 더욱...ㅎㅎ 태동은 아직 못 느낄 시기지만 애기가 열심히 놀고있나보다 싶어서 그러려니 하는데 이 시기에도 이렇게 쿡쿡 쑤시기도 한가요?
댓글
5
저도 15주 다되어가는데 엄청아파요 생리통처럼
저도 12주 지나니까 배가 콕콕 아프더라구요오 찾아보니까 자궁도 커지고 양수도 차고 그래서 그렇데요오
가끔 악소리날정도로 아파요. 의사쌤이 자궁커지느라 그렇데요. 두배로 커질 시기라..
전 땡김이 아직까지도있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