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증상 어떠세요?~

15주차 입니다~ 입덧도 낮에는 이제 어느정도 살거같아요 (전 아직 입덧약3개 먹어요ㅠ) 근데 왜 음식들맛이 변한거같죠? 아직 입덧이있는건가.. 그리고 요몇일 2시간정도만 앉아있어도 속이 불편하고 허리가 아프고 누워야살겠는데 다들 그러시나요? 입덧상태는 호전되고 있는거같은데 왜 체력은 더 안좋아지는건지ㅠ 허리 아프실때 다들 어떻게 하세요? 전그냥 옆으로 누워서 꾹꾹 누르는데 마사지 받고싶네요 ㅠ

댓글

12

  1. 저도 앉아잇으면허리너무아파서 계속눕게되요 ㅠ

  2. 저도 허리아프구 골반도 욱씬욱씬하구 밥먹고도 위가 팽창하는 느낌이에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아침에 공복만 윗배가들어가고 하루종일 윗배튀어나와요 전ㅠㅠ 허리 찜질 해두 될까요?

  3. 저는곧15주차되는데.. 입맛도좀 이상하고, 밥먹고 소화가너무 안되고ㅜㅜ그러네요..그래서자꾸 눕는게제일편해서 누워서자요..너무자는게 문제같아요요즘..ㅜ

    1. subcomment icon

      그죠?음식맛이 예전같지않아요ㅠ 그래도 통마토 파스타같은건 좀나은거같고 매운게 별로 안맵게 느껴져서 자꾸 더매운거 찾는데 수박통통님윽 안그러세요? 저도 눕눕이 젤좋아요ㅠ

    2. subcomment icon

      저도그래요ㅜㅜ속이초기랑다르게안좋고,비면안좋고,차면 차는대로 안좋고ㅜㅜ저진짜마니자요그래서.. 입덧약도 검진전에 받으러 가긴할듯해요 그래서..ㅋㅋ

  4. 입덧끝났나싶었는데 아니어서 다시 입덧약먹고 버티고있어요ㅠㅠ 허리 꼬리뼈 넘 아파서 시원하게 마사지라도 받고푸네여

    1. subcomment icon

      ㅠ입덧약 잘못 끊으면 고생한다고 해서 저는 아주 조심할꺼에요 못끊어..ㅋㅋㅋ 그죠ㅠ어깨랑 허리꼬리뼈만 마사지 받고싶어요ㅠ 아! 다리도 왜이리 피곤한건지 많이 걷지도 않으면서..ㅠㅠ

    2. subcomment icon

      마쟈유 ㅠㅠ 사실 입덧약 깜빡해서 하루는 지옥을 살았어요 ㅋㅋㅋ 입버릇처럼 하능말이 배 터질거같애...입니다

    3. subcomment icon

      그렇담..뚜미님 저는 입덧약 괜히 끊지않겠습니다ㅋㅋ근데 저도 왜이리 배가 터질꺼같죠?아침에 공복이 제일 편하다능 근데 또 너무공복이면 헛구역질ㅠ

  5. 저도 입덧은 꽤 나아졋고 입맛은 별루없어용 ㅠ 허리는 점점 아파지는거같아요 체력이 아주 저질됐어요ㅋㅋ 그냥 누워서 신랑한테 마사지받고 얼음찜질도 좀 하구 그래용 🥹

    1. subcomment icon

      배고파서 뭐먹음 왜예전맛이 아닌거같죠?ㅠ 단것만 맛있고 ㅠ ㅠ 체력 어떡해요? ㅠ건강해야지 하고 걸으러나가면 10분만에 집에가겠다 합니다..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