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주시고 텀을 늘리시는데 좋을 것 같아여! 배부르게 먹는게 좋대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분 아기 수유량 고민입니다
예정일보다 1주정도 늦게 3.53 kg으로 태어난 남자 아기입니다. 브레짜로 압타밀 먹이고 있고 140ml x 6회 = 840ml 패턴으로 굳어진 지가 꽤 되었는데 요즘들어 부쩍 먹자마자 바로 배고픈 사인을 보내고 낮시간에는 3시간 되기 훨씬 전부터 사인을 보내서 수유량을 조금 늘려야 되나 고민입니다. 지금 60일차에 몸무게가 6.5kg로 조금 많이 나가는 편이다보니 고민되는데 1회 수유량을 조금 더 늘리면 텀이 좀 더 길어질까요? 그리고 브레짜는 30ml단위로 밖에 변경이 안되고 150 선택하면 170 나오던데 브레짜 쓰시는 분들 그냥 나오는대로 주시나요?
댓글
3
예정일보다 2주먼저 3kg안되게 태어난 아들, 지금 160씩 5회 먹어요. 첫수는 180-200먹구요 ㅎㅎ
보통 수유량 늘리면 텀이 늘어나긴해요!ㅎㅎ 일부러 쪽쪽이 등으로 연장해서 40ml에 1시간기준으로 텀 길게 잡으셔도되고요! 저는 먹이고싶은만큼 버리고 줍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