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왜 본인 침대에서는 토끼잠을 자고..

애기방이 요즘 너무 더워서 어쩔수없이 그제 오늘 낮잠을 저희침대에서 재웟거든요 (아직 많이 못움직이지만 혹시나 불안해서 옆에 같이 누워잇구요) 본인침대에 눕히면 30분이면 뿌앵!! 하고 울고 잠연장 불가엿는데 저희 침대에 눕히니 두시간도 꿀잠 자네요..왜이러는거죠ㅎㅎㅎ침대가 불편한가..

댓글

24

  1. 저도 그래요.. 좋은침댄지는 알아가지고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남편도 그러더라구여 😂😂자기침대보다 좋은거 벌써 아는거 아니냐고 🤣🤣

  2. 우리애는...본인 침대에 누우면 10분컷.. 부부침대에서는 3시간 거뜬.. 그러다보니 같이 침대에서 잔답니다..하하

    1. subcomment icon

      🤣애기가 엄마아빠랑 떨어지기 싫어하거나 아니면 엄마아빠 침대가 더 좋다는걸 벌써 아나봐요 🤔

  3. 왜 우리애는 저희 침대 싫어할까요 ㅋㅋ 가끔 너무 피곤하면 같이 낮잠 자고싶을때가 있는데 다른분들 팔베게해서 재운대서 몇번 츄라이해봤는데 너무 극혐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

    1. subcomment icon

      옆으로자는거 시러하는애면 시러할수도있어옇ㅎㅎㅎ

    2. subcomment icon

      아 그래서 라라스 성공률이 저조한가봅니다 ㅠㅠ ㅋㅋㅋ 라라스에서 정면 눕히기를 시도해봐야겠어요,,,,

    3. subcomment icon

      화이팅....🥹💛

    4. subcomment icon

      쨍콩엄니 정면눕히기 화이팅ㅋㅋㅋㅋㅋ!!

  4. 저는 언제부턴가..본인 침대에서 안재웠던거 같아여ㅠ 안방도 애기방도 답답한거 같아서 거실에서..습관 되기전에 다시 애기침대 재워야 겠네요ㅠ

    1. subcomment icon

      저흰 거실에 티비가 잇어서 애를 거기에 재우면 밤에 티비도못보고 활동이 너무 제한되서 아가에겐 미안하지만 무조건 방으로..🤣

    2. subcomment icon

      저희 어무니는 티비에서 비추는 빛을 좀 가려주시고 보시다가 끄시더라구요. 근데..밤잠은 무조건 잘 자더라구요ㅋ 어제부터 밤잠은 자기침재로 보내버렸어요ㅋ 지금도 낮잠1 본인 침대에서 진행하는 중이에요ㅋ

    3. subcomment icon

      오오 화이팅이에용👏🏻전 낮잠2 40분 쪽잠으로 실패햇어용😇

    4. subcomment icon

      낮잠1 35분..안뇽? 그리고는 밥 달라고 울더니 밥먹고 똥폭탄 날리셨어요ㅋ

  5. 아기들이 폭신폭신한걸 더 좋아한대서 아기침대에 푹신한요 깔아줘요!

    1. subcomment icon

      앗 아가들도 폭신한거 좋아하는구나 또 하나 배우고 갑니당,,

    2. subcomment icon

      헛 그렇군요!! 푹신해보이는 요 검색 들어가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