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들 정말 다양한 소리를 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한번씩 주전자끓는소리(?)를내요..ㅋㅋ
숨들이마쉬면서 내는소리같은데 끄-익? 끼-익?하면서 주전자끓는소리를내는데 깨있을때도 잘때도 가끔그러네요 조용한 새벽엔 옆에서자다가 깜짝놀랄때도있어요..ㅋㅋ자다가 속이 불편한가 트림하고싶은가하고 새벽에 잘자는애 깨워서 트림시키려고 하다가 트림은 아니었고 괜히 잠만깨워서 다시재우느라 고행한터라..이제는 속지않고 그냥 자려는데..ㅋㅋ 괜찮은거겠죠? 저런소리 다들 내나요? ^^ㅠㅠ
댓글
8
저희 아기 동물원소리.... 코끼리가 다녀가셨다가 새 한마리 왔다가시고... 파닥거리면서 놀랐다가^^ 다채롭더라구요ㅎㅎ
전 제 옆에 이계인님이 계신줄요 ㅋㅋ
새벽 주전자는 일상이예요ㅠ 문 삐그덕 거리며 열리는것 같은 소리도 나고 차 문 여는것 같은 뾱뾱 소리도 나요 ㅋㅋㅋㅋㅋ 첨엔 큰일난줄 ㅋㅋㅋ 저도 트름인줄알고 깨운적 있어요 ㅠㅠ 요샌 좀 컸다고 트름 안해도 안게우고 잘 자더라고요 ㅋㅋㅋ
저희아가는 가끔 바이올린 끼이이익 소리도내용...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