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잠투정 심할땐 쪽쪽이도 거부하고 울어제껴요 ㅋㅋ... 쪽쪽이 물어주는게 감사할 따름입니다ㅠ 때되면 알아서 끊는애도 있다니 그냥 열심히 유용하게 쓰려고용 ㅎㅎㅎ 깊은잠들면 퉤 하고 물려주려고 해도 거부하고 자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지옥...
밤새 쪽쪽이 셔틀하느라 잠을 못자서 오늘은 쪽쪽이 없이 재워달라고 신랑한테 시켰는데.... 겨우 재워서 눕혔더니 강성울음.. 결국 쪽쪽이 물리자마자 기절하시는 상전님...... 쪽쪽이 빠지면 못자는 애기들 있나요ㅠㅠㅠㅠㅠ 애기 밤잠은 얼추 늘었는데 쪽쪽이 셔틀하느라 제 잠은 줄었네요🤣🤣
댓글
4
물다가 잠들면 퉤 해서.. 제가 늘 먼저 잠들어여 😳😳😳😳
으으.. 저는 그동안 안그랬는데 오늘은 종일그러네요ㅠ 어쩌다 빠져있으면 혼자 오물오물거려여... 자다가 칭얼대면 무죠건 쪽쪽이빠짐..ㅋㅋㅋ 어쩌죠?ㅋㅋ

저도 안그러다가 어제부터 시작됬어요ㅠㅠㅠ낮잠도 무조건 안아서 돌아다니거라 앉으면 나는 운다!!! 밤에는 쪽쪽이 안주면 안잘꺼야!!!! 하...팔 허우적 거리고있어서 보면 쪽쪽이 빠짐...ㅋㅋㅋㅋㅋ다 똑같네요...^^....ㅜ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